주식회사 아우라 MOU 체결

[(좌)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 아우라 성제혁 대표]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성장 예측 시스템 개발사인 주식회사 아우라가 어린이 성장발달에 관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지난 4월 3일 오전 11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아우라 성제혁 대표와 임원진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과 임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성장예측시스템 키맵 프로그램 활용, 어린이 건강관리 프로그램 개발, 어린이 체육 프로그램 개발과 공동연구,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입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성장예측 및 건강관리에 대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연구하여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아우라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키맵 프로그램을 보급하여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겠다”고 말하며 “위원회 분과위원회 중 어린이성장 분과 위원회를 신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우라 성제혁 대표는 “어린이 과거성장과 미래성장 패턴을 분석해보면 일반성장, 급속성장, 감속성장, 무성장으로 나눠진다. 성장예측 시스템은 수 많은 패턴을 정확히 예측한다. 이 분석을 기반으로 생활습관교정, 운동솔루션을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해 줄 것이다. 또한 위원회와 더 많은 컨텐츠를 연구개발하고, 심도있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체결식 후 단체사진]

아우라의 성장예측 시스템은 국책과제로 개발되었습니다. 4년간 17억원을 지원받아 개발되었습니다. 성장예측시스템은 어린이 건강관리를 위한 스마트 헬스 프로텔터 시스템입니다. 생체 빅데이터는 6년간 1년에 2~3회 이상 주기적으로 측정 입력된 약 1,800만 건의 생체 빅데이터 중 250만개 이상의 신체성분 데이터를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통해 유사한 성장패턴을 지닌 유사군의 성장패턴을 분석 예측합니다. 현재는 2만 5천명이 사용 중에 있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