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씨씨 MOU 체결

[MOU체결 후 임원 단체사진]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주식회사 바이오씨씨가 코로나19로 인한 고통을 나누기 위해 “스포츠전문 소독제”를 후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04월 24일 (금) 오전 11시,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과 바이오씨씨 김유인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스포츠 전문 소독제 후원, 어린이 친환경 소독제 개발연구, 스포츠 전문 소독제 메뉴얼 연구, 친환경 경기장 문화 조성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서현석 위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올림픽이 연기 될 정도로 모든 스포츠 경기나 행사들이 정지된 상황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방역이 중요하며, 특히 바이러스에 가장 취약한 어린이들을 보호 차원에서 개인위생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스포츠 문화를 만드려 주려고 합니다”라고 말하며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바이오씨씨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김유인 대표는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고 있는 위원회와 함께 스포츠인들이 안전한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아이들에게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소독제를 공급함으로써 불안감을 갖고 있는 어린 스포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각 스포츠 종목마다 실태조사를 하여 스포츠전문 소독제 메뉴얼을 만들어 보급하겠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위원회는 바이오로부터 향후 5년간 약 5억원 상당에 스포츠전문 소독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방역등을 지원받게 됩니다. 이 제품들은 미국FDA승인,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받았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