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헬스케어(참한삼)과 MOU체결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 및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참여 지원!

 

[MOU 체결 후 사진]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와 우리헬스케어 주식횟사(참한삼)는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27일 오전 11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과 최연희 우리헬스케어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서 위원장은 “전 세계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상당히 고통 받고 있다. 이런 시기에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이 필요한 때이다. 우리헬스케어와 공동연구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최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 건강증진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어린이 건강연구소를 설립하여 위원회와 함께 연구 개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우리헬스케어(주)는 30년동안 쌓은 홍삼 생산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의 홍삼을 만들고 있으며,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해외지사를 비롯해 수출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