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솔루션과 MOU체결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주식회사 에스피솔루션이 스포츠 인증제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12일 금요일 오후 4시, 경기도 동탄에 위치한 에스피솔루션 사무실에서 서현석 위원장과 김성주 대표이사, 그리고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좌)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 에스피솔루션 김성주 대표이사]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스포츠 인증제도 공동개발 연구,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인증제도 협력, 스포츠 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서현석 위원장은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스포츠계도 변화해야 한다. 현재 스포츠계에서는 승인제도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본 위원회에서는 각 분야의 스포츠 인증제도를 도입하고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연구개발을 도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주 대표는 “그 동안 쌓아온 전기, 전재, 반도체 장비, 기술시험검시 및 분석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위원회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인증제도를 펼쳐 나갈 것이며,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에스피솔루션은 주 고객사가 삼성 반도체, SK 하이닉스, LG화학, 현대 모비스 등이 있으며 국방, 방산, 자동차 전장, 철도부품 등을 검사 및 분석하는 시험관입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